• 장바구니

패션

  • 조회수:200
  • 댓글:2
  • 2022-01-19

모여봐요 냥타벅스

2

임자보리집사

이름 성별 품종 나이 무게
보리 암컷 (중성화) 코리아 쇼트 헤어 4살 4.5kg

러와요, 냥타벅스!


평소에 고양이 옷을 계속 입히지는 않지만

가끔 예쁜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는 가끔

코스튬을 구입하는 편이에요!

두 냥이 중에 옷을 입는 냥이는 둘째 보리 뿐이고

임자는 옷을 입히면 고장납니다 ㅜㅜ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새로운 스타일의 앞치마 옷을

발견해서 혹시,,? 하는 바람으로 구입해봤어요

디테일샷

사이렌 얼굴이 고양이로 바뀌어서 넘 귀엽죠?

진짜 저렇게 초롱한 고양이 얼굴로 바뀐거

약간 웃음버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 떨어질것 같지 않고 퀄리티 훌륭합니다!

찐초록 색상까지 스타벅스랑 똑같아요


사이즈는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성묘 고양이 기준 아주 딱 맞았어요

아깽이가 아니라면 고양이들은 전부 M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맞을듯합니다!

깨알 앞주머니까지 있어서 옷이 더 진짜같아요ㅋㅋ

정말 더 편하게 입을까?

과연 더 잘 입을까 하는 기대는 일단 실패!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임자는 고장나서 엉거주춤합니다..

심지어 옷 잘입는 보리조차,,, 

한쪽 다리를 이상하게 하더라구요?ㅋㅋㅋ

게다가 보리는 끈으로 묶는 형식을 극혐해서

뒤에 묶인 끈에 자꾸 집착을 했어요 ㅜㅜㅋㅋ

그래도 앉혀서 사진찍는건 괜찮았습니다

임자 착용샷

집에 커피머신과 아아를 포함한 소품으로

스타벅스 파트너로 변신!

넘 귀엽죠ㅠㅠㅠㅠㅠ

스타벅스 옷차림에 일리 디테일은 눈감아주세요ㅋㅋ

임자의 초록 눈동자 색이랑 셋뚜셋뚜입니다

“25번 고객님 주문하신 아이스아메리카노 나왔다옹~!!”

보리 착용샷

“프리퀀시 적용은 불가능하다옹!

  돌체라떼같은 소리하지 말라옹!

  아아만 가능하다옹!!!!!”


“앗, 진상고객이다옹.. 캬악 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 사진으로 마무리!


고양이와 묘생샷 남기기에 정말 딱이었어요

면이라서 세탁도 간편하고 끈으로 조절하는

앞치마라서 고양이 체형에 맞게 묶으면 되더라구요?

이런 스타일 옷이 사이즈에 크게 구애받지 않아서

냥이 옷을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것같아요!


다만 냥바냥이라서 저희 고양이들처럼 오히려

진짜 옷으로 나온 스타일보다 더 불편해 할수도 있어요


#태그된 상품
2개의 댓글
  • 구르미맘

    • 2022-01-21
    냥타벅스ㅎㅎ 혀 낼름하는거 엄청 잘 나왔는데용?ㅋ
    • 0

      좋아요

    • 신고
  • 밤강

    • 2022-01-20
    그치만... 아이들이 불편해하는거 같지만ㅠㅠㅠ 사진 찍기용으로는 짱이라구욧ㅠㅠㅠ 저 보고 반했자나여ㅠㅠㅠ 너무 이뽀이뽀ㅠㅠㅠㅠㅠㅠ
    • 0

      좋아요

    • 신고